2011년 4월 2일 토요일

이응지읏과이그림바보의이태원나들나들








유디니와 이태원을 다녀옴


그치만 사진은 어느 누구도 이곳이 이태원이라고 짐작할 수 없게끔 하는,


나의 치밀한 계산이 가미된 라멘 사진 ㄷㄷㄷㄷ


게다가 사진 디게 못 찍었엉ㅋ 바부


그래도 유징과 함께 했단 사실 하나만으로 큰 의미가 있는 나들이였습니다


(사실 다른 의미는 찾아볼래야 찾아 볼수가 흐규ㅠ 다음부턴 철저한 조사 하에 나들이 준비를 하겠어요)


암튼ㅋ 유진이가 지읏이응 얘기 해준것과


이태원 까지 먼 걸음 해주신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ㅋㅋ 경건회 시간에 만날 외움 근데 이거 주기도문임 사도행전임?;;


암튼 얘기 해줘서 고마웠다


나중에 피크닉 꼭 가야지


유디니에게 우리학교 명물 피크닉 음료 쏘면 되겠네..ㅋ (모른다고 막말)


헤헤 일기 끝


코코야 이제 코코낸내해ㅎㅎ

댓글 2개:

유징징 :

피크닉ㅋㅋㅋㅋ
이건 울학교에도 있거든!
글구 그림아
코코아니긔^^
코우코우긔^^

코우코우~!

leesimnie :

코우코우야 도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