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일 토요일

광장시장

(사진설명 ; 나름 맛있었는데
너무 겸손하게 찍히신 녹두빈대떡님)

광장시장에 다녀왔다.

영은언니랑 어색 돋게 ^_^; 팔짱끼고서 구경을 다녔는데

1. 이그림바보자식 또 교통카드 안가져왔어

2. 코트도 얇은데 날씨는 또 왜 이렇게 추운건데

3. 뭔가 피곤해 둘다 피곤해서 구경도 안했는데 지쳤어

쓰리콤보로 인해 구경은 무슨ㅋ

일단 본목적이었던 옷구경 쪼끔 하고

(목표물 겟 못함 ㅠㅠ 나으 돗자리 & 밀짚모야...)

점심으로 녹두빈대떡 한 장 시켜먹고

그러고 기숙사로 컴백돔~

후문으로 걸어오는데 다리 아파서 진짜로 데굴데굴 굴러 가고 싶었다

ㅋㅋ 예상대로 낮잠 폭풍 자고 일어나서 무도를 보았지

참.. 대학을 와도 잉여인생은 바뀌지 않아 핳하

그래도 영은언니얌이랑 둘이서 재밌게 다녀왔음

나중엔 팔팔한 체력으로 돌아댕기면 좋겠다

인터넷 쇼핑도 좀 끊고ㅋ

댓글 2개:

유징징 :

나도....나는 감자전이먹고싶어....
에미야 감자전좀 다오..
근데 감자는 덜익어야해ㅋㅋㅋㅋㅋ
사각사각

leesimnie :

덜 익은거 먹다가
감자싹 부분 먹으면
너는 솔라닌 때문에 꼴까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