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6일 월요일

천하장사 마돈나

2주 전 쯤에 천마를 봤다.
이 영화는 다시 봐도 너무 너무 기분이 좋고
동구는 볼 때 마다 귀요미이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장면 하나하날 전부 캡쳐했는데,
그 개수가 1000장을 넘어버렸다.
이런 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ㅋㅋ
어쨌든 오늘도 블로그 어덩그를 두고ㅋ
갑니당


 "나 약간.. 장만옥 같애"
치파오 입고 친구앞에서 지랄하는 우리 동구ㅋ


집에 가면 아부지는 맨날 술 퍼 먹음


동구의 도피처인 컬렉션
가운데 사진은 집나간 엄마
엄마의 원피스는 영화 후반부에 다시 등장한다.
그나저나 나도 어렸을 때 저 문구점표 화장품 갖고 싶었는데..


립스틱 짙게 발라보는 동구.
바르는 손끝이 야무지네요.


동구의 짝♥남
일본어 선생님역으로 초난강이 열연했다.
이 영화 중간에 몽정을 하는 동구에게 초난강이
"그랬그나 므서은 꿈을 꾸었그나"
라고 하는 대사가 있는데
나는 그게 "괜잔아요 괜잔아요 괜잔아요~"하는
그 노래의 가사일거라고는 정말 상상도 못했다ㅋㅋ
 역시 깨알같은 패러디


이번엔 씨름한다고 지랄하는 종만이를 쫓아온 동구
동구의 트레이드 마크는 역시
교복 주머니에 손 찔러 넣기죠ㅋ
터질듯한 단추 한개가 포인트다.


화장실 휴지 찾으러 왔다가ㅋㅋ
신체 검사하는 씨름부 감독님과


친구 찾으러 왔다가
당해서(?) 당황하는 동구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바로 스카웃ㅋ
윗 짤의 세 사람은 5년후
영화 헤드에서도 또 한번 만나게 됩니당..



이 사진의 포인트는 꽉 끼는 동구의 교복 상의와
대비되는 종만이의 말라빠진 작은 어깨(는 십센치ㅋ)


살이 쪄도 잘생긴 얼굴은 잘생겼다.
고로 나는 살을 빼도 아마 안될 것이다..ㅜㅜ



자전거 타는 동구의 뒷모습.
별 사진 아니긴하지만 나는
자전거 타는 류가 좋다ㅋ
신퀴2에서도 자전거타는 한슨생이 나옵니다.


훈남짤2


동구는 앉을 때 항상 저 자세로 앉는다.
허벅지 붙이고 종아리는 떼고.
 치마입은 여고생 자세ㅋ


훈남짤 3
살이 포동포동해서 그런가 더 어려보이는 류
그리고 엄마도 너무 어려보여 너무 예뻐


합의금을 쥔 떨리는 두 손


아니 장선생님 왜 여기 계세요ㅋㅋㅋ
저기 그리고 병원에선 금연입니다만..


체념한 우리 동구
아부지 땜에 동구가 고생이 많다


옷입다가 화들짝

동구 배 팡팡


내가 좋아하는 장면ㅋㅋㅋ

종만; 너 학교는 안가고 여기서 무엇을 하고 이써이쒀
요 어린이에겐(?) 둥지를 완전히 잃어써엉~

덩그; 그러는 넌~

종만; 나는 정작 갔다 왔써왔쒀
학교를 안가면 점심은 어디서 먹겠써엉~


다시 또 동구 전용 자세


"장학금이... 얼만데?"


씨름 장학금 얘길 듣고 감독 쫓아온 우리 동구ㅋ
귀요미 자세


더 귀요미 감독님


"다른 색깔은 없나요?"


집에 와서 씨름 팬티 입어봄
살포시 가슴 가려보기ㅋ


그러다 마돈나 언니 사진 함 보고선


어디서 구했는지 저런걸 입어봄ㅋㅋㅋㅋ
이제보니 벨트도 찼네


어쨋든 드디어 씨름부 입성!ㅋㅋ
동구 이 자식 신체 비율이 너무 친근하네여..


근데 입 삐죽거림


왜냐면 씨름부가 씨름도 안하고 이지랄ㅋㅋㅋ
근데 왜 살을 찌워도
손은 살이 한개도 안찌는건지
나는 손도 살쪘는데..


뒤 좀 봐ㅋ 넌 이제 디졌음ㅋ


준비운동하라니까 파닥파닥
약수터 체조하는 동구


진짜 운동하다 힘들어서 뒤짐
영화 끝^^


이었음 좋겠지만 아직 사진 겁나 많이 남음..ㅜ

이 짤도 너무 너무 좋아하는 장면인데,
영화에서 특히 이 라커룸 신들에서
조명인지 자연광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빛에 비춘 얼굴이 너무 예쁘게 나온다.
샅바와 처음 마주한 동구


"저.. 멘스 시작했어요..!"


놀고들 있네ㅋㅋ
고맙다는 선생님과 꿈만 같다는 동구


근데 아ㅅㅂ 꿈...
ㅋㅋㅋㅋㅋ
이 짤은 동구보다 동철이가 귀여미
노란이불이 꼭 병아리 같구나


주체할수 없는 남자의 본능이 너무 너무 미운
우리 동구의 작은 어깨
토닥토닥 해주고 싶다


본격 씨름을 시작하기 위해
직접 샅바를 매주는 감독님
담배는 싫어요~
달지도 않은걸 일부러 머글 필요는 없잖아요...


뽐내보는 동구



막내된 입장으로다가
큰 맘 먹고 샅바 함 빨아볼랬다가
큰 일 내는 동구ㅋㅋㅋ
색깔 잘 나왔네ㅋㅋ


보라색 샅바와 새끼 손가락
디테일한 손연기


귀요운 궁디


저의 이상형은 포켓남입니다..
동구가 참 포켓포켓하네여..


 헌책방에서 씨름 교과서를 겟!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은 무지 귀엽지만
이거 촬영할때 모래가 넘 차가와서
다리에 쥐나고 개고생했다는 그런 그런 뒷담


자기방  벽에 뒤집기 짤 붙이고 흐뭇흐뭇


훈남짤3
드디어 선배들하고 겨루는데


벗은 몸이 부끄러운 동구ㅋㅋㅋ
"다...다쳐서요"


훈남귀염이 짤


훈남귀염이 주제에 선배를 한방에 보내버림ㅋ


쉽게 넘겨버릴땐 언제고
선배 옷에 묻는 먼지를 손수 털어주는 저 섬세함ㅋ


운동하는데 귀요미


감히 운동하고 온 우리 동구 건드리는 쌍둥이들
동구 어깨가 아담하구나


복수도 귀엽게 하는 동구
맘같애선 진짜로 죽빵을 갈기고 싶지만 그럼 안되겠죠?


도와준 선생님에게 감삽니다 하는 동구
이 짤에서 지금 얼굴이 보여요


계 탔네요
선생님이 볼 꼬집꼬집해줌


초라에몽과 기다리는 동구


누룽지맛 사탕을 겟ㅋ


신난 나머지 오바해버림ㅋㅋ
그래도 진짜 좋은가보다
동구 웃을때 오른쪽 입만 씩 올라가네여






선생님이 준 사탕을 다리미로 잘 펴서


컬렉션에 추가합니다.
흐뭇흐뭇


첫 씨름 시합에서 보기 좋게 패한 동구
허탈해보인다.


또 다시 립스틱으로 위로받기
저 입술 디테일이란..


엄마랑 엄마집에 가기
또 다시 귀요미 다리 모양


신발 꾹 눌러보기
동구발바닥 곰발바닥


자긴 분명 못생긴 여자가 될거라는 우리 동구


서럽게 울고


엄마가 손 꼭 잡아줌


비슷한 짤이 두개나 있다


주장뒤 동구앞


재등장한 원피스
그리고 아부지의 챔피언 메달


눈 따갑


이게 그 사람 헷갈리게 하는 미소입니다.


수줍수줍


ㅋㅋㅋㅋㅋㅋㅋ
동구짤 아니면 캡쳐 안하는데
이거 너무 귀여워서ㅋㅋㅋ
신문부에서 씨름부로
씨름부에서 힙합동아리로
힙합동아리에서 사물놀이로 갈아탄 종만이


동구를 두고 결혼하는 배신자


우는 동구


서러움 폭발해서 배신자 찾아옴
아.. 저 교복핏이란..... 넘 친근해


진지한데 훈남짤3



"아이시떼마스"


헉 들켰다
두근거림 성적표 돋네


짝남한테 까이고 술로 기분 달래보는 동구
그래도 기분이 풀릴리가 없죠ㅜ
그래도 짤은 너무 예쁘다
조명이 참 잘 받는 동구


동구 다리


조명


예쁘다


"그래도 넌 장래희망이라도 있으니까"
친구의 개소릴 말없이 듣고 있다가 진짜로 빵터진 동구


"나는 뭐가 되고 싶은게 아니라
그냥 살고 싶은거야"


결국 아부지한테도 퍼맞음
일어날 의지를 잃은 동구 


엄마옷 입고 아빠 앞에 등장
굴삭기 옆에 동구가 너무 작아보이네여


자기 모습 찾겠다고 고백
진지해서 미안한데 머리가 귀요우다..


굴삭기랑 대치 상황



무섭지 않은 동구


왜 난 뜬금없이 뮤즈가 생각나는거지...?


눈 꼭 감


옷이 좀 작구나


왜 하필 오늘이냐며
줘패는 아부지를


그대로 날려버리는 치마입은 아들내미


꽤꼬닥


"이게 바로 뒤집기라는 겁니다"


다 쳐다봄


깨알같은 슈키
이쁜 얼굴 다 망가졌네


아니 이건!


마돈나?!!


가 아니고 씨름이욬ㅋ


결국 모래 위에 앉은 동구
웃음이 너무너무 예쁘다
지금의 얼굴에 이 웃음을 대입시켜 보려고 하는데
잘 되지가 않는다.


결국 준결승까지 감
오동구 이름이 젤 낫네




이기고 나온 선배한테도 웃어보이기
해사하네
근데 뒤에 맛밤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드시네여
가슴아파서 선배 얼굴은 캡쳐 못하겠으요..ㅠㅠ
안녕하세요 이언님


헉..비쥐엠 깔아드릴까여?


몸무게 강제 인증..
몸무게는 여자한테 목숨같은 건데ㅜㅜ


몸무게와 맞바꾼 승리


"어 느 놈 이 이 길 까 요 알 아 맞 춰 보 시 오"
나도 심장이 쿵쾅쿵쾅하고 싶다잉..


다시 마주한 동구와 아부지


그냥 가려는 동구


그 손을 잡아주는 아부지
엄마가 손 잡아주는 짤 생각나네여
그거 본지가 한 세시간 전....ㅎㄷ


"가드 올리고"


날으는 동구
날아오르라 오동구여


깨알같은 털
이게 바로 모심입니다..
뒷심 아니고 모심ㅋ


너무 밝게 웃어주는 선배
예쁩니다.


드디어 맘껏 샅바를 써보네여ㅋ


이제보니 내내 스포 작렬ㅋㅋㅋ


드디어 천하장사를 거쳐
마돈나가 됨


나 왠지 이 이후로 보고 싶지 않았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ㅋㅋㅋㅋㅋㅋ


그윽한 눈매


꽃다발남


감동에 겨운 엄마


애절하다ㅋㅋㅋ
이제 제발 이 노랜 부르지 마여..
제발...


그래도 씐남
류덕환 이름 석자가 너무 장하다


나도 감삽니다..
말그대로 열연ㅋㅋ



막짤은 여동구
트레이드 마크2 나왔네여
따릉따릉

댓글 1개:

익명 :

완전 자세하네용ㅋㅋㅋㅋㅋ 잘봤어요^0^